한국인들만의 특유의 문화라며 전세계로 퍼져버린 얼죽아! 한겨울에 얼어죽어도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외치는 우리들은 사계절 가슴속까지 시원해지는 달콤한 아이스크림의 유혹에도 약하다.
오늘도 아이스크림이 생각나 찾은 편의점에서 데려온 아이는 바로바로 나뚜루 스트로베리, 즉 딸기맛! 하겐다즈를 먹냐 나뚜루를 먹냐 고민했지만, 왠지 오늘은 나뚜루가 끌려서 데리고 왔다.
나뚜루 스트로베리 딸기 파인트의 가격과 후기를 남겨본다.
나뚜루 아이스크림 스트로베리 딸기
나뚜루는 현재 우리나라에서는 하겐다즈와 쌍벽을 이루는 나름 고급 아이스크림의 대명사다. 둘다 좋은 재료로 고급진 맛을 추구하는데, 가격도 뭐 비슷비슷하지만, 하겐다즈가 조금 더 비싸다.
어쨌든 나뚜루 파인트의 가격은 14,900원!
파인트라고 해봐야 474ml인데, 이것도 한두스푼 퍼먹다보면 금새 다 먹게 된다는. 하지만 마트나 편의점 등에서도 한번씩 프로모션을 하다보니 가끔은 좀더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기회가 열리기도 한다.
그래도 가장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은 바로 쿠팡이나 다른 온라인몰에서 구매하는 방법이라는 사실!
나뚜루 스트로베리 딸기 아이스크림
그냥 보기만 해도 기분좋아지는 나뚜루 스트로베리의 외관!
48%의 진짜 딸기가 들어있다니 역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이렸다. 딸기는 뭐 언제나 진리 아닌가.
나뚜루 스트로베리의 원재료를 보면,
딸기블렌딩, 설탕, 딸기농축액 등 딸기가 듬뿍 들어있음을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는 유지방분이 12% 포함되어 있다.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인 만큼 화학적인 재료 없이 진짜 농축우유가 들어있고, 재료는 완전 단출하다.
이건 하겐다즈 같은 고급아이스크림들은 다 같은 기본값인 모양이다.
칼로리는 474ml 기준 972kcal! 작은 통에 그렇지 못한 칼로리 같으니.
뭐 기다릴 것 없이 개봉 박두!
쫀쫀하게도 밀봉된 비닐을 걷어내면 기대했던 화사한 핑크핑크보다는 좀더 우중충한 빛깔의 핑크 아이스크림이 딱! 하지만 이게 바로 천연의 빛깔이라는 거.
근데 군데군데 보이는 빨간 점들이 바로 딸기 덩어리들이다.
한수저 파내보면, 그래도 안쪽은 좀더 화사한 빛깔의 아이스크림으로 변모하는데, 이게 본 빛깔이다.
이 한수저를 시작하면 아이스크림은 그냥 끝을 본다고 생각하면 된다. 그만큼 파인트라고 해봐야 생각보다는 양이 별로 안된다는 사실!
뭐 이건 어디까지나 내 개인적인 생각이긴 하지만.
나뚜루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 후기
일단 좋은 재료를 사용한 천연 아이스크림들을 먹어보면 대부분은 공통적으로 느끼는 것이 쨍한 맛은 아니라는 것이다. 우리가 기존에 먹던 그 굉장히 달고 강한 자극적인 맛의 아이스크림들과는 확실히 다른 맛!
달콤함도 상큼함도 모두 천연이다보니 담백하고 깔끔해서 쨍하진 않아도 완전히 고급진 맛이라는 거! 그래서 계속 들어가는 마법! 간간히 씹히는 딸기 과육도 달달하니 먹는 재미를 더해준다.
그리고 순식간에 해치운 건 안 비밀! 972kcal 겟해버림! ㅎㅎ
어쨌든 나뚜루 스트로베리 잘 부셨다.
개인적으로는 같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이라도 맛은 하겐다즈가 한수 위다. 같은 스트로베리맛이라도 희한하게 하겐다즈는 맛에서는 더 우위인 느낌! 나뚜루 아이스크림 분발하세요!
그래도 맛은 있어요!
이상, 나뚜루 아이스크림 스트로베리 딸기 파인트의 가격과 솔직한 후기를 남겨보았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이에 대한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들
고메 갈릭치즈피자 토마토치즈피자 후기. 냉동피자 퀄리티 무엇?
베스킨라빈스 메뉴 아이스크림 종류 신메뉴 치토스 밀크쉐이크 솔직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