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맛있는 냉동식품이나 밀키트 참 많다. 하지만 종류가 워낙 많다보니 뭐가 맛있는지 먹어보기 전에는 모른다는 것이 함정이다.
그래서 오늘은 내가 먹어보고 감탄했던 냉동치킨을 추천하여 본다. 이름하여 고메 소바바 치킨 순살 되시겠다. 소이허니 순살의 생생한 후기를공유하여 본다.
냉동치킨 추천 고메 소바바 치킨 순살
고메 브랜드에서는 피자를 비롯해서 이미 다양한 종류의 퀄리티 있는 냉동식품들이 출시되어 있다. 내가 이 고메 소바바 치킨 순살을 구매하게 된 계기는 바로 지인의 강력한 추천 때문이었다. 어른도 아이들도 다 완전 좋아한다는 후문!
지인들의 추천이면 믿고 사보게 되는 법!
고메 소바바 치킨 순살은 소이허니를 비롯해서 양념 등 몇가지 종류가 있으니 원하는 맛으로 경험해보면 되시겠다.
고메 소바바 치킨 봉지는 요렇게 생겼다. 내가 고른 맛은 소이허니순살! 뭔가 달콤한 맛이 아닐까 짐작이 된다.
꿀과 간장 소스로 단짠단짠하다는 코멘트가 보이는데, 지인의 말로는 교촌의 허니 오리지날맛 그대로라는 거다. 허니 오리지날 매니아로서 아주 두근두근한다.
조리법 칼로리 원재료
조리법은 에어프라이어와 오븐, 전자레인지에서 모두 조리가 가능하다. 경험상 전자레인지는 시간은 빠르지면, 식감이나 맛은 오븐이나 에어프라이어가 훨씬 좋다.
한봉지의 용량은 총 240g이고, 100g당 275kcal이니 한봉지의 칼로리는 660kcal 되시겠다. 재료를 살펴보면, 순살 닭고기는 국내산을 사용하고 있고, 아마 튀김옷에는 쌀가루가 들어가는 모양이고, 옥수수유로 튀겨낸 제품임을 알 수 있다.
조리는 냉동된 그대로 하면 되는데, 봉지를 열어보니 꽁꽁 언 순살 치킨 조각들이 여러개 들어있다.
순살 치킨치고는 적지도 또 크지도 않은 아담한 사이즈로 총 11개가 들어있다. 아마 용량을 맞추려면 사이즈가 크기도 하고 작기도 할테니 모두 11개가 들어있지는 않을 듯 하다.
내가 선택한 조리법은 오븐인데, 오븐으로는 190도에서 3분 이상 예열된 상태에서 19분을 조리하면 된다. 얼른 오븐에 구울 준비 완료!
저녁반찬으로 먹을 거라 다른 것들 준비하면서 함께 돌려주니 맞추어서 먹을 수 있었다. 19분이면 꽤나 긴 시간이니 미리미리 돌려주면 더 좋다.
참고로, 내 오븐에서는 19분까지는 걸리지 않았으니, 오븐따라 조금씩 차이는 있을 수 있겠다. 그럼에도 노릇함을 넘어 브라운빛으로 넘어간 아이들도 꽤 보인다.
고메 소바바 치킨 순살 소이허니맛 후기
잘 구워진 고메 소바바 치킨 순살의 날 비주얼은 이러하다.
사이즈는 요정도! 두께도 꽤나 도톰한 편이라 한입에 넣으면 입안이 아주 꽉차는 정도는 된다.
비주얼은 사실 특별하지는 않아서 크게 기대는 안했다.
그런데 먹어보니 왠걸? 겉바속촉의 정석! 그리고 진짜 교촌 허니오리지날 맛과 굉장히 흡사하다. 그리고 속에도 간 고기가 아닌 결이 살아있는 부드러운 닭고기 그대로 들어있어서 식감이 좋다.
물론 금방 튀겨낸 치킨만큼은 아니지만, 냉동식품인데 이정도면 매우 훌륭!
오호! 이녀석 물건이잖아!! 굿굿!
양이 굉장히 많다고 하기는 그렇지만, 적지도 않아서 둘이서 반찬으로 먹기에는 손색이 없고, 혼자서 맥주 한잔에 안주겸 식사겸 먹어도 될 정도는 된다. 물론 사람마다 먹는양이 다르긴 하지만 말이다.
치킨 한마리에 2만원인 시대에 소바바 치킨은 375g 2봉지에 15,000원 정도 하니 나름 가성비도 좋다. 참고로, 내가 먹은 건 양이 240g짜리 작은 봉지다.
가끔 교촌 치킨을 비롯한 치킨을 혼자 시켜먹기 부담스러울 땐 이걸로 퉁쳐도 좋겠다. 추천추천!
이상, 냉동치킨으로 추천하는 고메 소바바 치킨 순살 소이허니맛에 대한 솔직한 리뷰를 남겨보았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이에 대한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들
곰표 브리또 스파이시불고기 솔직 후기. 깔끔 담백 괜춘.
시카고 리얼 치즈피자 베이컨 포테이토 후기. 진짜 맛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