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렌징폼 추천 마녀공장 퓨어 앤 딥 클렌징폼 후기. 내맘에 쏙.

화장은 하는 것보다 지우는 것이 중요하다는 현정 언니의 말이 생각난다. 오늘은 요즘 나의 최애 클렌징폼으로 추천하는 마녀공장의 퓨어 앤 딥 클렌징폼에 대한 생생 후기를 남겨본다.


클렌징폼 추천 마녀공장 퓨어 앤 딥 클렌징폼

모두가 알다시피 마녀공장은 천연의 성분으로 만든 순한 화장품으로 유명하다. 그래서 나는 마녀공장에 입문한 이후로 꾸준히 사용하는 제품들이 많다.

그 중에서도 마녀공장의 진짜 스테디 오브 스테디셀러 중 하나인 아이가 바로 이 퓨어 앤 딥 클렌징폼이다.

이 제품으로 말할 것 같으면, 일단 순한 천연 성분들은 기본으로, 이 성분들이 모두 100% 비건성분으로, 까다로운 프랑스의 이브 비건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일랑일랑과 로즈를 비롯해서 10가지 플로랄 콤플렉스에 세라마이드에 히알루론산까지 더해져서 보습에 탁월한 아이다.

쫀득하고 풍성한 초미세거품은 기본으로 딥클렌징은 물론 촉촉보습까지 해주는 아주 스마트한 클렌징 제품이다.

120ml 한통 기준 정가는 18000원이지만, 실제로는 더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그리고 여러개를 함께 사면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패키지들이 많다.


마녀공장 퓨어 앤 딥 클렌징폼 후기

본품이 이렇게 생겼다. 노랑노랑한 비주얼이다. 앞면에 ultra moistrue라고 쓰여있고, 뒷면에 간단하게 제품 설명을 보면 대략 미세한 거품이 놀랍도록 부드럽고 또 딥 클렌징을 해주고, 세안 후에도 수분을 유지시켜준다는 내용이다.

그런데 개인적으로 이토록 이 제품을 잘 설명할 말이 있을까 싶을만큼 딱 핵심을 잘 짚은 설명이다 싶다.

마녀공장 퓨어앤딥 클렌징폼
마녀공장 퓨어앤딥 클렌징폼


나는 2개 세트를 구매했는데, 뒷면에 전성분이 꼼꼼히 모두 표기되어 있다.

더불어서 저자극 테스트 완료는 물론, 물보다 보습성분이 더 많고, 저분자 히알루론산과 세라마이드는 물론 순도 99.9%의 퓨어 글리세린이 함유되어 있다고 표기가 되어 있다. 특히 보습 특허 성분도 함유되어 있다는 사실.

마녀공장 퓨어 앤 딥 클렌징폼 상세설명
마녀공장 퓨어 앤 딥 클렌징폼 상세설명


본격적인 제형과 거품 후기를 남겨본다. 제형은 이렇게 하얗고 쫀쫀한 일반 클렌징폼과 별반 다를 바 없는 비주얼이다. 나는 한번에 이 정도 분량을 짜서 사용을 한다.

마녀공장 퓨어 앤 딥 클렌징폼 제형
마녀공장 퓨어 앤 딥 클렌징폼 제형


손바닥에 올린 클렌징폼은 물을 살짝 더해서 사정없이 쓱싹쓱싹해주면 어느새 이렇게 생크림같은 거품으로 몽글몽글 바뀌게 된다. 진짜 거품이 촘촘하고도 쫀쫀하고 또 부드럽다.

마녀공장 퓨어 앤 딥 클렌징폼 거품
마녀공장 퓨어 앤 딥 클렌징폼 거품

후기

사실 처음에 이 제품을 사용하기 전만 해도 뭐 다같은 클렌징폼이 거기서 거기지 했더랬다. 그런데 사용을 해보고 나니 이 아이 정말 물건이다 싶었다.

일단, 초미세라고 표현한 거품과 강한 세정력에 촉촉한 보습까지 개인적으로는 이토록 조화로운 클렌징폼이 없었다 싶게 대만족스러운 제품이다.

거품 풍성히 낸 손을 얼굴에 대고 마사지하듯 클렌징하는 그 느낌도 좋고, 이 클렌징 하나만으로도 왠만한 화장이 말끔히 지워진다. 가끔은 썬크림만 바른 얼굴도 클렌징폼 하나로 잘 지워지지 않아서 2차 세안까지 해야하는 경우가 많았기에 이 아이 세정력은 확실히 만족스럽다.

깔끔히 세정이 되었다는 것도 만족이지만, 세안을 하고 나서 내 피부가 조금도 건조해지지 않고 촉촉함을 간직하고 부들부들하게 유지된다는 것이 가장 만족스러운 부분이다. 와우~

사람마다 피부의 컨디션은 천차만별이지만, 대표적인 건성피부인 나로서는 이 아이가 완전 찰떡이다.


이상, 클렌징폼으로 추천하는 마녀공장 퓨어 앤 딥 클렌징폼의 리얼 사용 후기를 남겨보았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이에 대한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들

올리브영 필링젤 추천. 마녀공장 갈락토미 엔자임 필링젤 솔직후기

보습크림 마녀공장 판테토인 크림 솔직후기. 이거 물건이다.

마녀공장 파데프리 선크림 오리지널 모이스처 비교후기

마녀공장 페이스 로즈힙 오일 가격 솔직 후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