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인의 고질병 중 하나가 바로 목과 어깨의 통증이지요. 저 역시도 오래전부터 목이 좋지 않아서 항상 신경쓰고 늘 풀어주고 가끔 병원도 다니면서 각별히 관리를 하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랜시간 앉아서 일을 하고 집에서도 눕지 않는 이상은 앉거나 서있다 보니 목과 어깨가 늘 뭉치고 아프고 그냥 일상이랍니다.
그래서 집에서 틈틈이 관리할 수 있는 마사지기를 과거부터 이것저것 꽤 여러개 사용을 해봤답니다. 얼마전까지도 목에 척 걸치고 하는 마사지기를 잘 사용했었는데, 최근에 선도 필요없고 그냥 누워서 있기만 하면 되는 베개형 마사지가 있다는 걸 알게 되었답니다. 찾아보니 브랜드도 종류도 많더라구요. 그래서 후기도 좋고 꽤 유명하다는 제품으로 선택을 하게 되었어요.
바로 빌라르 목어깨 베개 마사지기랍니다. 솔직한 후기를 남겨볼께요.
빌라르 목어깨 베개 마사지기
빌라르 목어깨 베개 마사지기에요. 이것도 가품이 있는지 정품 홀로그램 스티커도 있구요. 박스도 한손에 들기 편하게 손잡이도 있답니다.

찾아보니 이런 베개형 목어깨 마사지기들의 사양이 고만고만한데요.
빌라르 목어깨 베개 마사지기는 무선인데다, 대용량 배터리를 장착해서 풀충하면 무려 180분이나 길게 사용할 수 있고요. 또 커버가 탈부착이 가능해서 세탁해서 위생적으로 오래 사용도 가능해요.
마사지단계도 4단계로 세분화되어 있고, 속도도 3단계로 조절가능한데다, 온열기능또한 어깨부분과 목 부분 모두 이중으로 가능한 이중 온열시스템으로 3단계로 조절이 가능하답니다.
한번 작동시키고 나면 15분동안 작동 후에 자동으로 꺼지는 방식이랍니다.

이렇게 베개처럼 생긴 마사지기 위에 누워서 편하게 마사지를 즐길 수 있어요. 조작버튼부분도 오른쪽에 붙어있어서 간편하게 조절가능한데요. 저는 사실 이게 쉽지는 않아서 처음에 조작을 해놓고 머리를 누인답니다.
전원버튼을 켜면 자동으로 붉은빛으로 속도와 모드, 온열기능이 작동을 하는데요. 여기서 취향에 따라 조절을 하면 되는 방식이에요.

처음에는 빨간불이 제일 센건가 싶었는데요. 빨간불 => 초록불 => 파란불 이런식으로 강도가 세지는 방식이에요.

모드는 4단계로 조작이 가능한데요. 빨간불(바깥쪽 회전) => 초록불(안쪽 회전) 이렇게 진행되고요.

파란불(안쪽 바깥쪽 반복 4번씩 마사지) => 파란불 깜빡임(끊기듯 회전 마사지)이에요. 사진을 보시면 더욱 이해가 빠르실 거에요.

빌라르 목어깨 베개 마사지기의 가격은 109,000원이랍니다. 보면 이 베개 마사지기들도 가격이 꽤 다양하더라구요. 빌라르 마사지기의 경우는 그래도 성능대비 나름 합리적인 가격 같아서 선택을 하게 되었어요.
빌라르 목어깨 베개 마사지기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빌라르 목어깨 베개 마사지기 솔직 후기
이제 제가 사용해본 후기를 남겨볼께요.
상자 속에는 이렇게 꼭 베개처럼 생긴 마사지기 본체가 잘 싸여져 들어있는데요. 이음새 부분에 지퍼가 달려 있어서 지퍼를 열고 커버를 벗겨서 세탁을 할 수 있어요.

마사지기 뒷면에 고정벨트가 있는데 그래서 목받침 있는 의자에 고정시키거나, 차 의자에도 고정시켜 사용할 수 있답니다. 저는 그냥 바닥에 놓고 쓰거나, 침대 위에서 쓰는 걸 제일 좋아해요.

작동 중인 빌라르 목어깨 베개 마사지기랍니다. 아래부분에 붉은 빛이 온열 기능 작동하는 부분이랍니다.

저는 요즘 빌라르 마사지기를 하루에 한두번 이상은 꼭 사용하는데요. 뜨뜻한 온열까지 되니 하고 나면 꽤나 개운하고 좋더라구요. 그래서 퇴근 후에 하루 마무리를 이 아이로 하고 있답니다.
참고로, 빌라르 목어깨 마사지기는 주무르는 마사지압이 꽤나 센편이에요. 저는 처음에 뭣모르고 썼다가 악 소리를 질렀답니다.(이렇게 센 마사지를 즐기시는 분들이 많으신 건지는 모르겠어요) 개인적으로 저는 모드나 세기는 그냥 빨간불이 맞아서 더 세게는 안하고 있어요. 온열은 제일 따뜻한 파란불이 좋구요.
베개형 마사지기는 처음 사용해 보는데요. 마사지도 좋고 다 좋은데 무엇보다 제일 좋은건 자질구레한 선이 없이 무선이라 여기저기 들고 다니면서 하기도 좋고, 무게도 가볍다는 건데요. 거기에 15분씩 사용해도 꽤 오랫동안 재충전 없이 사용이 된다는 거에요. 거기에 짱짱한 온열기능이 저는 제일 좋더라구요.
친구도 써보고 좋다면서 자기도 사고 싶다고 하네요. 요즘 하루의 피로를 푸는 루틴으로 빌라르 목어깨 베개 마사지기 잘 사용하고 있어요.
이런 베개형 마사지기도 여러 종류들이 있으니 본인에게 잘 맞는 아이들로 잘 선택해서 사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해요.
이상, 빌라르 목어깨 베개 마사지기에 대한 솔직한 후기를 남겨보았어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이에 대한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들
데스크 온열매트 패드. 모드에버 솔직 후기. 손끝시릴때 필수템.